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패밀리카라반은 시니어TV에서 선보일 캠핑관련 방송 프로그램 제작에 도움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시니어TV가 코로나19 상황 지속으로 변화되고 있는 여행문화 중 캠핑카 및 차박문화를 젊은 세대들 못지않게 즐기는 5060 세대들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전해졌다.
시니어TV는 패밀리카라반의 협조를 받아 오는 8월 1일 경기도 용인 한 캠핑자에서 진행되는 촬영에서 시니어 세대와 그 가족들이 도심과 북적이는 여행지를 벗어나 호젓하게 힐링을 즐기는 모습과 더불어 다양한 캠핑카에 대한 정보들도 영상에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는 패밀리카라반이 서울과 경기 총판을 맡고 있는 캠핑카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이장우가 부모님과 전국일주 여행 계획을 위해 구입했다는 ‘제우스640FU’와 동일 모델인 캠핑카에 대한 관계자의 설명도 담을 예정이다.
즐거운 여행길에 나서 캠핑카로 힐링하는 시니어 가족들의 밝은 모습들이 소개되는 시니어TV의 이번 촬영분은 오는 9월 중순께 방송 예정으로 전해졌다.
한편 시니어TV와 함께 프로그램에 제작에 도움 참여한 패밀리카라반은 캠핑카 640FU 외 최근 성우모터스에서 생산과 AS를 담당하고 있는 현대 쏠라티캠핑카 2세대를 독점 판매하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