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천시, 안전한 전통시장 조성…마스크·손소독제 지원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0-06-25 14:09 KRD7
#부천시 #전통시장 #마스크 #손소독제 #코로나

“안전한 부천시 전통시장에서 안심하고 장 보세요”

NSP통신-부천시가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전달하며 전통시장을 응원했다. (부천시)
부천시가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전달하며 전통시장을 응원했다. (부천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부천시는 24일 누구나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전통시장 조성을 위해 방역물품 및 마케팅 사업비를 지원하며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섰다.

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고안해왔다.

이번에 지원한 물품은 전통시장에 마스크 3만장, 손 소독제 1600병이며 시장당 1000만원의 활성화 마케팅 사업비도 함께 전달했다.

NSP통신-마스크를 전달받은 전통시장 상인이 기뻐하고 있다. (부천시)
마스크를 전달받은 전통시장 상인이 기뻐하고 있다. (부천시)

시는 이번 전통시장 지원으로 침체된 시장 경기를 회복하고 활기찬 전통시장 분위기를 조성해 방문객들과 상인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남일우 부천시 전통시장 상인연합회장은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제 비치를 통해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쾌적한 쇼핑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승헌 문화경제국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코로나19를 조기에 극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찾아가고 싶은 전통시장으로 발돋움해 부천시 경제회복의 선두에 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