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파티마병원,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0-05-06 16:21 KRD7
#대구파티마병원 #코로나19 #희망캠페인릴레이 #대구시

지역사회의 건강이 하루빨리 되돌아 오길 기원

NSP통신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박진미)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희망캠페인에 동참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른 사람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유완식 대구의료원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은 박진미 병원장은 허동명 의무원장을 비롯해 상황실 의료진들과 함께 '함께라서 힘이 납니다', ‘코로나 종식! 파티마병원이 함께합니다’, ‘우리 모두가 진정한 영웅입니다’ 슬로건을 만들어 병원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며 희망 캠페인 참여를 알렸다.

G03-8236672469

박진미 병원장은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고, 특히 대구 지역사회의 건강이 하루빨리 다시 되돌아 오길 기원하며 최일선에서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희망의 메시지가 널리 퍼져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모든분들이 힘내시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박진미 병원장은 다음 주자로 김태년 영남대학교의료원장을 지목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