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천 새날아동센터 어린이들, 코로나 극복 ‘감사담은 손편지 보내’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0-03-26 11:25 KRD7
#부천시 #코로나 #지역아동센터 #새날아동센터 #응원편지

코로나19 차단 비상 근무하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소 직원 응원메세지

NSP통신-25일 새날아동센터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상 근무하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소 직원을 응원하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담은 응원편지를 부천시에 전달했다. (부천시)
25일 새날아동센터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상 근무하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소 직원을 응원하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담은 응원편지를 부천시에 전달했다. (부천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경기 부천시(시장 장덕천)에 25일 새날아동센터 어린이들의 마음이 담긴 편지 모음이 도착했다.

시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구강보건교육을 제공하고 치과 치료비를 지원하는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센터는 어린이들이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을 제공하는 보건소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부천시 직원들에게 힘을 주고자 응원의 편지를 보냈다고 전했다.

NSP통신-새날아동센터에서 어린이들이 작성한 편지 모음. (부천시)
새날아동센터에서 어린이들이 작성한 편지 모음. (부천시)

아이들이 직접 쓴 손편지에는 “코로나를 이겨내요”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 건강 조심하세요” “여러분들이 영웅이에요”라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상 근무하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소 직원을 응원하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G03-8236672469

문옥영 건강증진과장은 “코로나19를 막기 위해 보건소 전직원이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다”며 “아이들의 응원으로 힘을 내서 장기화되는 코로나19 비상근무 상황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