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동대 총학생회, 등교 못하는 학생들 격려활동 펼쳐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0-03-17 13:16 KRD7
#한동대학교 #한동대 총학생회 #코로나19 #한동아무사람챌린지 #한모금유튜브

‘한동 아무사람 챌린지’와 ‘한모금’ 유튜브 방송 진행

NSP통신-한모금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한동대학교)
‘한모금’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한동대학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한동대학교 총학생회는 코로나19 사태로 등교하지 못하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한동 아무사람 챌린지’와 ‘한모금(한동인 모여라 금요일에)’ 유튜브 방송을 진행했다.

한동대 총학생회는 지난 9일 페이스북 페이지 한동대학교 총학생회에 ‘한동 아무사람 챌린지(Handong Anyone)’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가수 지코의 노래 ‘아무노래’에 맞춰 춤추는 ‘아무노래 챌린지’를 패러디한 것으로 한동대 장순흥 총장을 비롯해 김주일 교수, 이정민 교수, 총학 관계자, 교내 식당·카페 직원 등이 참여했다.

G03-8236672469

한동대 총학생회는 지난 13일 한동대학교 입학알리미 유튜브 채널에서 ‘한모금’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교수들이 출연해 학생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대화를 나누며 소통하며 방송 도중 유튜브 후원금을 보내면 교수들이 춤과 노래 등의 리액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방송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포항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우제성 한동대 총학생회장은 “코로나19로 등교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학생들을 격려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학생들이 학교의 모습을 보며 위로를 얻고, 힘든 시기를 함께 헤쳐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