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득구·이재정·민병덕 민주당 안양 후보, ‘감염병 대응’ 공동 공약 발표

NSP통신, 남승진 기자, 2020-03-09 17:15 KRD7
#강득구 #이재정 #민병덕 #코로나 #민주당

보건안전관리자 지정·위생용품 비축 법제화

NSP통신-강득구·이재정·민병덕 더불어민주당 안양 후보가 9일 안양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동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이재정 의원실)
강득구·이재정·민병덕 더불어민주당 안양 후보가 9일 안양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동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이재정 의원실)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강득구·이재정·민병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안양지역 후보가 9일 감염병 대응 공동 공약을 발표했다.

강득구·이재정·민병덕 후보는 안양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코로나19 등 감염병 대응·예방을 위한 안전취약계층 위생용품 의무 비축과 보건안전관리자 제도의 법제화를 제시했다.

이들 공약은 지자체의 마스크·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비축과 국비 지원 근거를 마련하고 어린이 이용시설에 보건안전관리자를 지정·교육해 예방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G03-8236672469

세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사태가 하루 빨리 안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문제를 해결하는 정치, 힘이 되는 희망의 정치로 시민들께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