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장선 평택시장, ‘착한 임대인’ 감사장 전달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20-03-04 16:46 KRD7
#평택시 #정장선 #코로나19 #착한임대인 #강정권

“임대료 인하 결정에 평택 시민을 대표해 감사”

NSP통신-4일 정장선 평택시장(왼쪽 두번째)이 집무실에서 강정권 대표(오른쪽 두번째)에게 착한 임대인 감사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
4일 정장선 평택시장(왼쪽 두번째)이 집무실에서 강정권 대표(오른쪽 두번째)에게 ‘착한 임대인’ 감사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정장선 평택시장이 4일 시장 집무실에 ‘착한 임대인’을 초청해 감사장을 전달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초청된 ‘착한 임대인’은 소사벌로데오1103의 강정권 대표로 코로나19로 매출 감소 등 임차인들이 어려움을 겪자 본인 소유의 건물 50여 개 점포에 대해 이달 임대료 20~50% 인하를 결정했다.

강정권 대표가 인하해 준 임대료는 약 1억여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G03-8236672469

이 자리에는 임차인 중 꽃집을 운영하는 김 모씨도 함께 참석해 임차인들을 대표해 꽃다발을 전달했다.

강정권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너무도 많은 분들이 고통 받고 있다”며 “어려울수록 함께 고통을 나눠야 이겨낼 수 있다”고 말했다.

정정선 시장은 “임대료 인하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상생의 마음으로 어려운 결정을 해주신 강 대표께 평택 시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착한 임대인’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