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북도, 의료진에게 전하는 ‘SNS 손글씨 캠페인’ 진행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3-04 12:28 KRD7
#경상북도 #SNS 손글씨 #코로나19 #캠페인
NSP통신-이철우 경북도지사가 의료진에게 전하는 손글씨 편지를 들고있다. (경상북도)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의료진에게 전하는 손글씨 편지를 들고있다. (경상북도)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가 의료진에게 전하는 SNS 손글씨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환자 치료를 위해 방역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대구·경북 시·도민들에게 희망을 전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3일 시작된 캠페인은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의료진에게 전하는 손글씨 편지를 시작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이어지고 있다.

G03-8236672469

참여 방법은 의료진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손글씨로 쓴 후 사진 또는 영상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도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거나, 개인 SNS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 공식 유튜브 보이소TV와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코로나19 최일선에서 밤낮으로 헌신하는 모든 의료진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 국민이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해야하는 시기인 만큼 많은 분들이 동참해 희망을 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도는 코로나19의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일일 현황, 팩트체크, 미담사례 등을 도 공식 SNS와 홈페이지 전용 창구를 개설해 실시간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