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영찬 예비후보, 캠프 사무실 긴급방역 전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2-24 15:40 KRD7
#윤영찬 #성남시중원구 #긴급방역 #코로나십구 #캠프

캠프 방문 지지자들의 증가 및 자원봉사자들 안전 고려해 진행

NSP통신-윤영찬 예비후보 캠프사무실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긴급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윤영찬예비후보 캠프)
윤영찬 예비후보 캠프사무실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긴급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윤영찬예비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윤영찬 더불어민주당 성남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코로나19가 지역사회로 확산 조짐을 보이자 대대적인 선거캠프 긴급방역에 나섰다.

24일 윤 예비후보 캠프에 따르면 긴급방역은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후보경선이 오는 26일부터 28일로 예정돼 캠프 사무실을 방문하는 지지자들의 증가와 캠프 자원봉사자들의 안전을 고려해서 진행됐다.

방역과 함께 소독제로 사무실 집기를 꼼꼼히 닦고 마스크와 손 세정제는 물론 체온계를 비치해 방문객과 캠프 자원봉사자들이 수시로 발열 체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임채민 캠프 자원봉사자는 “대구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지역사회로 확산되고 있다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어 불안한 마음이 없지 않았다”며 “이렇게 긴급방역을 하고 나니까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해지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윤영찬 예비후보도 “지금은 조심 또 조심하는 길 밖에 없다”며 “다행히 성남 지역엔 아직 확진 자가 없지만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비상대응체계를 갖출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