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응 현장 방문' 위문품 전달

NSP통신, 여종구 기자, 2020-02-14 13:32 KRD7
#경산시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경산시보건소 #박미정 위원장 #위문품 전달

24시간 비상 대응체계를 유지하는 경산시보건소(감염병관리팀) 노고에 격려와 위문품(간식, 핫팩) 전달

NSP통신- (경산시)
(경산시)

(경북=NSP통신) 여종구 기자 = 경산시청공무원노동조합(회장 박미정)은 지난 13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2019-nCoV) 확산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경산시보건소(감염병관리팀)을 위문 방문했다.

이날 박미정 위원장을 비롯한 조합 임원들은 연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24시간 비상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고생하는 감염병관리팀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위문품(간식, 핫팩)을 전달했다.

경산시보건소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지난달 27일부터 감염병 위기경보와 함께 재난안전대책본부 24시간 대응체계 유지, 의료기관․유관기관 등과 협력을 강화하는 한편 선별진료소 운영 및 대시민 홍보를 통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최선을 다해 왔다.

NSP통신- (경산시)
(경산시)

또한, 이동형 X-ray 1대와 함께 경산역, 지하철 역사 등 9곳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시민들이 많이 찾는 다중이용시설 중심으로 대응체계를 계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G03-8236672469

박미정 위원장은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는 조합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위기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노동조합 차원에서도 예방관리 및 확산방지에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보건소는 지난해 11월 “감염병 실무자 교육 평가대회 전국 최우상”, “2019년 생물테러 대비 대응 우수기관 선정” 등 감염병 관리 분야는 전국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NSP통신 여종구 기자 bestsunsu@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