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영찬 중원구 예비후보, 코로나 방역 자원봉사 전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2-05 15:53 KRD7
#윤영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선거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자원봉사

중앙동 복지관과 월드비전 종합사회복지관 찾아 방역

NSP통신-윤영찬 예비후보가 4일 경기 성남시 중원구 소재 월드비전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방역 자원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윤영찬 예비후보 캠프)
윤영찬 예비후보가 4일 경기 성남시 중원구 소재 월드비전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방역 자원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윤영찬 예비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의 지자체가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문재인정부 초대국민소통수석을 지낸 윤영찬(더불어민주당) 중원구 예비후보가 직접 방역 자원봉사에 나섰다.

윤영찬 예비후보 캠프는 4일 윤영찬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중앙동 복지관과 월드비전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방역 작업에 자원봉사로 참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윤 예비후보의 방역 자원봉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의 지자체가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방역 현황을 알아보고 향후 대책을 듣기도 했다.

G03-8236672469

방역에 나선 윤 예비후보는 모든 시설을 돌며 꼼꼼히 방역 자원봉사에 임했다. ㅁ특히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문 손잡이나 컴퓨터 자판, 마우스, 계단 안전바, 어린이 놀이기구, 책, 화장살 등을 집중 방역했다.

윤영찬 예비후보는 “전염병은 인간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예방을 위한 방역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사람의 신체가 많이 접촉하는 지점에서 바이러스 전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더욱 집중해서 방역 작업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윤 예비후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 자원봉사를 5일 황송노인종합복지관, 6일 은행동종합사회복지관을 각각 참여할 예정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