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금융그룹, 사회복지관 방문 추석 특식·선물 나눔 행사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09-04 11:46 KRD7
#신한지주(055550)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추석 특식 #선물 나눔 #도시락 배달
NSP통신-신한금융그룹 임직원들이 4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홍은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금융그룹 임직원들이 4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홍은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금융그룹(회장 한동우)은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홍은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고, 구세군자선냄비본부(사무총장 이수근)와 함께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한지주 이신기 부사장을 비롯한 신한금융그룹 임직원 40여명은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어르신 185명에게 추석 특식을 제공하고, 추석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식은 갈비찜, 새우튀김, 육개장, 송편 등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조리하고 배식하는 한편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분들에게는 각 가정으로 도시락을 만들어 배달했다.

G03-8236672469

또한 추석 선물은 쌀, 라면, 김, 참치캔, 식용유, 고추장 등 생필품으로, 10Kg 쌀은 중증 장애인들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구입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선물은 어르신들이 박스 포장이 아닌 계속 활용이 가능한 접이식 쇼핑카트에 담아달라는 의견을 사전에 보내주셔서 이를 반영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외롭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신한의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불어넣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