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기 가수들의 음악공연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결합한 캠핑쇼인 ‘2014 자라섬힐링캠핑쇼’가 5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 캠핑장에서 나흘 간의 일정으로 개막됐다.
‘자라섬힐링캠핑쇼’는 시끄러운 도시 소음에서 벗어나 음악과 캠핑이 어우러진 축제로 6월의 여름 밤을 낭만으로 채워 줄 예정이다.
특히 이 날 오후 8시 메인 MC 개그맨 권영찬의 오프닝 사회로 시작된 힐링콘서트 개막 공연에는 부활의 전 보컬에서 홀로서기에 나서고 있는 감성 록커 정동하와 감미로움이 넘치는 포크그룹인 여행스케치, 마로니에, 자전거탄풍경 그리고 다이나믹하고 열정적인 무대로 사랑받고 있는 2인조 힙합 아이돌 그룹 긱스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캠퍼들의 이목을 즐겁게 하고 있다.
또한 공연 중간에는 관객들을 위한 무대 이벤트와 불꽃놀이 등이 준비됐으며, 2시간의 공연이 끝나면 밤 10시부터 자정까지 영화도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8일까지 매일 오후 8시 권영찬의 사회로 계속되는 ‘자라섬캠핑쇼 힐링콘서트’에는 ▲채환, 유리, FGC(6일) ▲동물원, 한동준, 디케이소울, 스피카(7일) ▲유리상자, 박지헌(V.O.S 전 리더), 유리(8일)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