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웅제약, 대학생 재능봉사‘미라클 마케터’모집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05-20 00:40 KRD7
#대웅제약(069620) #제약 #미라클 #마케터 #대학생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공동설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5월 19일부터 5월 30일까지 서울·경기지역 소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라클 마케터’ 프로젝트에 함께 할 재능봉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라클 마케터’는 젊은 시각과 감성을 가진 대학생들이 대웅제약 마케팅 실무자와 같이 팀을 구성해 자신이 가진 재능을 펼침으로써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대웅제약 임직원들의 관심을 제고시키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이 기증한 물품을 깨끗하게 손질한 뒤 판매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한 수익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는 나눔의 공간이다. 대웅제약은 2004년 제약사 중 최초로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을 기증했으며 매년 기증일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G03-8236672469

대웅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마케팅과 CSR활동에 관심이 있는 서울·경기 지역 소재 대학생이라면 팀별(홍보, 기획, 촬영/편집, 디자인 등 최대 5명)로 지원이 가능하다. 대웅제약은 4개팀을 1차적으로 선발 후, 대웅 멘토들의 면접을 통해 최종 1개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 봉사자들은 6월 3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7, 8월 두 달 간 대웅 멘토들과 협업하여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매출향상 및 홍보에 대한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상 및 실행하는 등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한, 프로젝트 완료 후에는 대웅제약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CSR 프로젝트 활동인증서 및 다양한 특전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대웅제약 사회공헌 담당자 손명관 주임은 “기업, NGO, 지역사회 구성원의 상생협력을 통하여 기업과 지역사회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재능봉사 활동으로 참가 대학생들이 마케팅 실무 지식을 배우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의 매출 일부는 대웅제약과 함께하는 ‘웃음이 있는 기금’으로 적립하여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기획, 진행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미라클 마케터 모집공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웅제약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