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윤경 경기도의원 “장애는 불편함일 뿐, 불가능이 아닙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4-19 10:49 KRX7
#정윤경부의장 #경기도의회 #장애인의날기념식 #축사 #의정활동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참석해 축하 격려

NSP통신-18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45회 장애인의날 기념식에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18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45회 장애인의날 기념식에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18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기념식은 경기도장애인복지단체연합회 주최로 열렸으며 모범적인 삶을 살아온 장애인 당사자 및 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와 함께 장애인의 권익과 복지에 대해 함께 되새기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정윤경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장애는 불편함일 뿐 결코 불가능을 의미하지 않습니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헌신하며 장애인 권익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G03-8236672469

이어 “장애인의날은 단지 하루를 기념하는 데 그치지 않고 우리가 얼마나 서로를 존중하며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를 이루고 있는지를 되돌아보는 뜻깊은 날”이라고 강조하며 “경기도의회에서도 차별과 편견 없는 사회, 모두가 존중받는 세상을 위해 늘 여러분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성중 경기도 행정부지사, 김하나 복지국장, 보건복지위원회 황세주 부위원장, 김용성 도의원, 박재용 도의원, 최만식 도의원, 김재훈 도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장애인의날 함께 축하하고 자리를 더욱 빛냈다.

앞서 정윤경 부의장은 지난 16일 군포시에서 열린 장애인식개선 캠페인과 군포장애인의날 행사에도 참석해 장애인들에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행보를 보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