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기대감
호텔롯데, ‘하향’…지난해 적자 전환, 업계 불황 겹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성주군은 지난 17일 군청 대강당에서 성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명진) 주관으로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 자원봉사단체 회원 및 관계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리더교육’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관내 50여 개 자원봉사단체 리더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축제에 대비해 자원봉사자들의 친절한 응대와 안전한 봉사활동을 위한 사전 준비의 장으로 마련됐다.
교육은 ▲ 지역축제 자원봉사자 역할 및 친절교육 ▲ 2025 성주참외&생명문화축제 소개 ▲ 자원봉사활동 유의사항 안내 순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축제 자원봉사자 모집결과 50여 개 단체에서 약1000여 명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했으며 오는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동안 축제장과 셔틀버스 승·하차장에서 축제 프로그램 안내와 안전질서 유지를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이명진 센터장은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이 성주군 공동체의 큰 자산”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병환 군수는 “올해 축제도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고귀하고 소중한 봉사실천 덕분에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될 것”이라며 따뜻한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