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국내 개발 스튜디오 고스트 버튼의 신규 뱀서라이크 게임 엘드리치 서바이버가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엘드리치 서바이버는 러브크래프트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뱀서라이크 게임으로, 한 판 한 판마다 짜릿한 생존의 재미를 선사한다.
엘드리치 서바이버에서는 다양한 무기와 마법, 그리고 선택지를 통해 전략적인 생존이 요구되며 맵 곳곳에 배치된 요소들을 활용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
특히 광기 시스템은 크툴루 특유의 분위기를 더욱 부각하며 플레이어의 생존을 어렵게 만드는 동시에 하드코어한 재미를 더했다.
얼리엑세스 기간 내 스팀 평가에서 ‘매우 긍정적’으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정식 출시와 함께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피드백을 받았던 이동속도 개선과 함께 캐릭터들마다 특수 능력이 추가됐다.
캐릭터에 따른 특수 능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이동속도 개선과 함께 그래픽 및 연출 개선을 통해 전투의 깊이와 몰입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엘드리치 서바이버는 이번 정식 출시와 더불어 4월 17일부터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엘드리치 서바이버 체험단 모집과 함께 우수 후기 작성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