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옥한빈 기자 = 신세계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필수템인 선글라스 및 패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5월 11일까지며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1·2 터미널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브랜드별로 전 품목 또는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산드로(SANDRO), 페라가모(S.FERRAGAMO), 안나수이(ANNA SUI), 베라왕(VERAWANG) 아이웨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패션·아이웨어 카테고리 랭킹 상위권을 기록 중인 국내 브랜드 리에티(RIETI) 등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 및 황금연휴를 맞이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한편 선글라스는 면세점의 대표적인 인기 카테고리로 여행 수요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여행 준비가 본격화되는 5월부터 고객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하며 판매 추이는 해외여행 수요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도 활용된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매출 데이터가 지난해 5월 선글라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고 여름 성수기인 7~9월에도 3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