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와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는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개발된 지표이다. 전국 남녀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재구매 의향, 요소 안심 수준, 전체 안심 수준 총 세 가지 모델로 평가했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842점을 기록하며 구매 안심 수준 1위를 달성했다. 이는 밀폐용기 부문 소비재 평균 점수(674점)보다 168점이나 높게 나온 결과로, 4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락앤락은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 조사에서도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디지털 중심 경영환경에서 고객 소통 및 긍정적 영향력을 계량화한 지표로, 기업에서 운영하는 SNS 채널을 양적·질적 지표로 분석해 최종 결과를 산출했다.
락앤락 관계자는"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락앤락이 4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다”며,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일류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