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훈 물류칼럼
HMM의 SK해운 인수 반대 이유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최상위 신규 보스 ‘발드릭스’를 추가했다.
탈라하트 지역에 등장한 발드릭스는 290레벨 이상 캐릭터로 최대 3인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신규 보스다.
또 이번 업데이트부터 발드릭스 등 주요 상위 보스 콘텐츠 참여시 월드 통합 보스컨텐츠 차원의 전장에서 다른 월드의 이용자와 함께 처치에 도전할 수 있다.
넥슨은 발드릭스의 등장을 기념해 최초 격파 도전 이벤트 ‘격돌! 사도의 전장’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출석 이벤트 카르시온 옥토 페스타를 시작으로 이벤트 스킬 특제 문어요리 뷔페, 이벤트 상점 산호 주화 상점 등 풍성한 규모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또 레벨 범위 몬스터 처지 관련 황금 문어 키우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챔피언 버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 링크 스킬을 여러 캐릭터에 동시에 전수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채팅 UI와 이모티콘 사용 편의성을 개선한다. 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메이플핸즈+에 게임 아이템을 조회 및 구매할 수 있는 메이플 옥션을 도입한다. 더불어 NPC 스타일 어워즈 2차 패키지도 선보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