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편의성 강화…앤드리아 리드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2-19 15:17 KRX7
#조이시티(067000) #캐리비안의해적 #편의성 #앤드리아리드 #PVP특화

연맹 전황, 연맹 활동 관리로 편의성 강화…앤드리아 리드, 디버프 활용한 전투로 PVP 특화

NSP통신- (이미지 = 조이시티)
(이미지 =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067000)가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연맹 콘텐츠 및 시스템 개선을 포함한 편의성 강화와 신규 항해사 앤드리아 리드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연맹 활동의 관리 기능과 캐리비안 정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이 이뤄졌으며 신규 5티어 항해사 앤드리아 리드가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연맹 전황은 요일 별 연맹 콘텐츠 일정을 한눈에 확인하고 진행 여부를 사전에 설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연맹원 간 일정 공유가 더욱 원활하고 일부 연맹 콘텐츠의 자동 시작이 가능해져 보다 효율적으로 연맹을 운영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점령전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캐리비안 정복에 교역요새는 인구 수에 따라 정렬돼 체계적인 전략 수립이 가능하며 포트로얄의 정보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신규 5티어 항해사 앤드리아 리드는 강력한 추가 피해와 적 대상 디버프를 활용하는 딜러 포지션으로 PVP 콘텐츠에 특화된 능력을 갖췄다. 또 신규 항해사의 명성과 탈리스만도 함께 추가돼 다양한 성장 및 활용이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