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항해사 2종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2-19 15:17 KRX7
#라인게임즈 #모티프 #코에이테크모게임스 #대항해시대오리진 #블라드3세

S급 신규 항해사 ‘블라드 3세’, ‘바토리 에르제베트’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라인게임즈)
(이미지 = 라인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가 모티프(대표 이인)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에서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신규 S급 항해사 2종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추가된 항해사는 ▲S급 블라드3세와 ▲바토리 에르제베트다.

블라드3세는 루마니아 민족 영웅으로 오스만 정복자와의 전쟁에서 평생을 보내며 거친 삶을 살았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오스만어와 그리스어 언어 지식과 함께 ‘특공대 전문 지식’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바토리 에르제베트는 트란실바니아 바토리 가문 귀족 출신으로 젊은 사람의 피를 통해 자신의 젊음을 되찾겠다는 망상에 사로잡혀 잔혹하게 피를 탐한다는 배경을 지녔다. 해당 항해사는 라틴어와 프랑스어 언어 지식과 ‘보석상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여관 종업원 치트랄리와 타마와의 호감도를 최대로 높이면 해당 종업원을 S급 항해사로 영입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탐험을 통해 베라크루스 여관에서 치트랄리를, 왕거누이 여관에서 타마를 각각 만날 수 있다.

이외 밀수 콘텐츠에 대해 시세 변동을 완화했으며 모의전 플레이시 어뷰징 방지를 위해 블라인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시스템 업데이트가 함께 실시 됐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