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에서는 1월 30일까지 설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윷놀이 아이템을 제공,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나온 윷 모양에 따라 스페셜 영웅 등을 선물한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2월 5일까지 1, 2차 설맞이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과 S등급 데코 소환권을 제공한다. 또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한과, 꼬치전, 떡국 등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컬렉션에 등록 시 일정 기간 동안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설맞이 음식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1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찬란한 소환권(11회) 선택 상자 5개, 영웅 위상의 파편 등을 선물한다. 또 2월 5일까지 몬스터 사냥시 비단 조각을 제공, 컬렉션 아이템 복주머니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직업·그로아·탈 것의 합성 재시도권을 지급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2월 2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 오딘의 장신구·방어구·유물 강화석과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 복구 쿠폰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또 설날 분위기로 가득 채운 이벤트 던전에서 사냥시 푸른 뱀의 기운이 담긴 주화 조각을 제공, 새해 기념 외형 아바타를 포함한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디언 테일즈에서는 2월 6일까지 십이지의 뱀 신년 기사 코스튬과 각성 던전 상자(70레벨), 옵션 변경 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신년 맞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일일 미션과 시즌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2월 2일까지 매일 5개씩 최대 50개의 선택 소환 컨트롤러를 제공한다.
프렌즈타운에서는 1월 26일까지 신규 스테이지를 7회 완료할 때마다 다양한 종류의 복주머니를 제공,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보석과 뱀띠 프렌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2월 25일까지 설 연휴 기념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최대 4회 일일 랜덤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최대 150포인트를 획득해 G코인과 인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