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 넷마블네오)에 첫 월드 협력 콘텐츠 ‘제주도 연합 레이드:전초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주도 연합 레이드:전초전은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협력하여 공략하는 협력형 이벤트다. 이벤트는 총 4단계의 작전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각 작전에 해당하는 던전을 플레이하거나 협력 지원을 통해 작전 진행도를 높일 수 있다.
작전 완료 및 협력 지원시 제주도 레이드 기여 포인트와 제주도 레이드 주화 획득이 가능하며, 진행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환계의 군단장 데이모스에 도전하는 신규 던전 광휘의 공방-환계의 첨탑 쉬움·보통 난이도가 추가됐다.
이용자 투표에서 헌터로 보고 싶은 캐릭터 1위를 기록한 신규 SSR 헌터 ‘에실 라디르’도 추가됐다.
화속성 레인저 헌터 에실 라디르는 ▲랜스를 생성해 투척하고 적에게 쇄도하는 죽음의 쇄도 ▲적에게 무구 파편을 발사하는 쏟아지는 영광 ▲적에게 화살 세례를 퍼붓는 예견된 승리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의 성장지원을 위한 새로운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 미션 진행시 진행도에 따라 성진우 신규 SSR 무기 진:카사카의 독니, SSR 헌터 차해인, 메이린 피셔 등 보상을 지급하며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며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픽업 대상으로 선택한 헌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정착 지원 모집 기능이 추가됐다.
이외 ▲신규 성진우 SSR 무기 화마의 부채와 진:카사카의 독니 ▲신규 헌터 SSR 무기 청사의 불꽃·물방울·잎사귀 ▲성장이 완료된 코어의 레벨 상한을 높여 추가 성장할 수 있는 코어 돌파 ▲챕터 21~23 리버스 모드 스토리 등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