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4-09-10 14:20 KRX7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 #뉴라이트 #신친일파 #순국선열

안호영 국회의원 지목을 받아 ‘신친일파 척결!뉴라이트 거부!’ 릴레이 동참

NSP통신-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이 지난 9일 안호영 국회의원의 지목을 받아 신친일파 척결!뉴라이트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사진 = 완주군의회)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이 지난 9일 안호영 국회의원의 지목을 받아 ‘신친일파 척결!뉴라이트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사진 = 완주군의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이 지난 9일 안호영 국회의원의 지목을 받아 ‘신친일파 척결!뉴라이트 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유의식 의장은 이날 오후 완주군의회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부 채널 등에 해당 구호가 적힌 피켓에 직접 서명을 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게시했다.

유 의장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며 “일제의 강압 속에서 자신의 삶을 대한독립을 위해 헌신 하신 우리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이어받아 역사의 퇴행을 막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이어 윤석역 정권의 반복적인 굴종외교에 대해 지적하고,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신 선열들의 나라를 지키기 위한 순고한 역사를 ‘친일’로 덧칠하는 행위를 더 이상 지키보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한편 유의식 의장은 다음 릴레이 상대로 진안군의회 동창욱 의장과 무주군의회 오광석 의장, 완주군의회 김재천 부의장을 지목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