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토브, 로그라이트 슈팅게임 ‘헤븐 시커’ 한글화 버전 단독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9-03 16:24 KRX7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로그라이트슈팅게임 #헤븐시커 #한글화버전

탐색자가 되어 나만의 샷으로 매번 달라지는 던전을 공략하는 재미

NSP통신-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일본 개발사 사쿠세스(대표 요시나리 다카토)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 ‘헤븐 시커 이 잔혹한 세계를 구원하는 법’(이하 헤븐 시커)의 한글화 버전을 단독 출시했다.

헤븐 시커는 자신만의 샷으로 천공성을 공략하는 로그라이트 트윈 스틱 슈팅 게임이다. 게임은 펜타가이아라는 가상의 세계에 등장하는 다섯 개 나라의 지도자들이 탐색자(헤븐 시커)를 비밀이 잠들어 있는 천공성으로 파견한다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헤븐 시커가 된 플레이어는 무기 그리모어에서 발사되는 샷을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사이드북과의 조합에 따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G03-8236672469

던전의 구조는 입장할 때마다 달라지며 마주치게 되는 지형, 적, 아이템 또한 무작위다 던전뿐만 아니라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의 획득도 무작위이기 때문에 공략에 매번 변화를 주며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토브는 자체 번역한 헤븐 시커 한글화 버전을 단독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