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승필 고양도시관리공사 사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8-22 13:44 KRX7
#강승필 #고양도시관리공사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이형록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

NSP통신-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 강승필 사장 (사진 = 고양도시관리공사)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 강승필 사장 (사진 = 고양도시관리공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강승필 고양도시관리공사 사장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범국민 실천 캠패인 ‘바이바이(ByeBye)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

강승필 사장은 “플라스틱 사용은 심각한 환경문제임을 모두가 인식하고 작은 것에서부터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8월 환경부 주관으로 시작된 해당 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의 환경보호 릴레이 캠패인으로 국민의 관심과 참여 확대를 위해 실천을 다짐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후속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G03-8236672469

또 조동칠 파주도시관광공사 사장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강 사장은 캠패인 취지에 적극 공감하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이형록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장을 추천했다.

한편 고양도시관리공사 전 임직원은 일회용 컵 대신 다회용 컵 사용하기, 환경 정화 활동 등 친환경적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