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 옥룡면, 지역업체 후원으로 동동경로당에 사랑 전해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7-23 12:20 KRX7
#광양시 #옥룡면 #동동경로당 #후원물품 #전달

중식 시간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의 애로사항 안타깝게 여겨 후원 물품 지원

NSP통신-동동경로당 물품 전달식 (사진 = 광양시청)
동동경로당 물품 전달식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옥룡면는 지난 22일 지역업체 후원으로 옥룡면 동곡리 동동경로당을 방문해 6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자는 장마 기간에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아 중식 시간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안타깝게 여겨 후원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 물품은 경로당을 방문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며,추후 양산 경모정에도 강경옥 ‘더조은조경’ 사장이 전기장판을 기증할 예정으로 옥룡면 경로당 곳곳에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G03-8236672469

성태문 동동마을 이장과 정준평 동동마을 경로당 회장은 “경로당 이용에 꼭 필요했던 물품을 아낌없이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했다.

이숙혜 옥룡면장은 “다들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 내 어르신들과 따뜻한 마을을 나눠준 후원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후원처를 발굴하여 지역 내 취약 계층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어르신들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쭉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