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 “사하구 확 바꿀 것”...총선 출사표

NSP통신, 김승철 기자, 2023-12-22 11:06 KRX7
#정호윤예비후보 #22대총선 #부산사하구을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승철 기자 =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이 사하구을선거구 예비후보에 등록하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정호윤 예비후보는 19일 사하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사하구을 예비후보 등록을 한 후 다대로 247 BC빌딩 2층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며 본격적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정 예비후보는"국가와 사하구 발전을 가로막은 가짜정치, 가짜정책을 청산하라는 주민들의 성원에 힙입어 끝까지 최선을 다해 싸울 것"이라면서"대통령실, 청와대, 국회, 당에서 쌓은 경험을 지역 발전을 위해 아낌 없이 쏟아 부을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또"획기적 발전이 절실한 사하구을에는 젊고 능력있는 일꾼이 필요하다"면서"사하구를 확 바꿀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정 예비후보는 지난 16일 '가짜와의 전쟁'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이 책에는 정 예비후보가 지난 대선 당시 이재명 후보의 주요 의혹들을 최초로 공개한 비화 뿐 아니라 부산의 동서 균형발전을 위한 청사진이 포함돼 있다. 정 예비후보는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사하구를 획기적으로 바꿀 공약을 차례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