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이 클렌징 워터와 립앤아이 리무버의 장점을 한 번에 담은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다.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프레쉬 토너 타입의 워터층과 에멀전 혹은 오일층으로 구성된 듀얼 텍스처로 베이스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지워주는 올페이스 메이크업 리무버다. 워터층와 에멀젼(혹은 오일)층이 4:6의 환상의 비율로 구성돼 클렌징 워터의 순한 사용감은 살리는 동시에, 진한 메이크업도 가볍게 씻어낼 수 있도록 클렌징 효과는 강화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밀싹과 어성초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한 센서티브 프레시 (그린), 저온 압착 공법으로 얻은 유자씨오일을 함유해 생기 있는 클렌징을 도와주는 퓨어 릴리프 (옐로우), 작약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딥 모이스처(핑크),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는 워터 프루프 퍼펙트 (네이비)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4종 모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시림 걱정을 최소화했고, 까다로운 이탈리아 V-label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제품별 기능에 따라 임상테스트를 설계하여 센서티브 프레시 제품은 민감성 피부 테스트 완료, 퓨어릴리프 제품은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테스트 완료, 워터 프루프 퍼펙트 제품은 풀 메이크업 2차 세안 테스트를 완료하여 효능성 및 안정성에 대해 검증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 상품기획 박미옥 이사는 “립 앤 아이 리무버처럼 확실하면서도, 클렌징 워터처럼 가볍고 촉촉한 올인원 클렌저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어 클렌징과 보습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클렌징 제품을 개발했다”면서, “클렌징 워터처럼 사용해 데일리 메이크업 및 클렌징 용으로 사용해도 좋고, 리무버처럼 무거운 메이크업을 클렌징할 때 사용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