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의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이 누적 판매량 280만개를 돌파했다.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은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극손상 셀프 집중 케어 헤어팩이다.
모로코산 올리브오일의 4배 이상에 달하는 토코페롤과 폴리페놀을 함유한 아르간 오일을 담아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가격 대비 풍성한 용량이 돋보인다. 제품은 270ml와 470ml 두가지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모발에 바른 후 헤어캡 등으로 감싸 5~10분 후 깨끗하게 헹구거나 주 1~2회 샴푸 후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아르간 에센셜 라인은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 에센스, 아르간 에센셜 수분 헤어 미스트,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 아르간 에센셜 컬링 에센스, 아르간 에센셜 헤어 노워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아르간 에센셜 헤어팩이 누적 판매량 280만개를 돌파할 수 있었다”라며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푸석해진 머릿결이나 영양케어에 제격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