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추석 연휴를 맞아 G마켓·옥션과 함께 구매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는 11일부터 26일까지 16일간 G마켓·옥션에서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깨끗한나라 브랜드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미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구매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깨끗한나라는 명절 대표 생필품인 두루마리 화장지, 키친타올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한가위 빅세일 쿠폰과 깨끗한나라 15% 브랜드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화장지/생리대/기저귀 등 깨끗한나라 제품 구매 시 매일 15명씩 16일간 총 240명을 추첨하여 깨끗한나라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 3종을 증정한다. 또한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 27m 30롤 2팩 구매 시 GS편의점 2000원 상당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깨끗한나라 톡톡 뽑아쓰는 키친타올 100매 10팩 구매 시 1000원 상당 음료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하며, 구매왕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호텔 상품권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깨끗한나라의 대표 생필품을 최대 30%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