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I-QMS 업그레이드...모바일로 현장 업무와 품질 관리까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온 가족을 위한 알짜배기 실속형 생필품 구성의 '패밀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깨끗한나라가 실속형 생활용품으로 마음을 전하는 '패밀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최근 고물가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패밀리 선물세트'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깨끗한나라의 실속형 생활용품으로 준비했다. 순수 소프트 두루마리 화장지, 순수 소프티 미용티슈, 데일리 키친타올, 페퍼민트 블루 물티슈,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보솜이 펀앤플레이 라이트 아기물티슈,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온 가족이 이용하는 제품인 만큼, 각 제품마다 100% 천연펄프, 피부자극테스트,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이브 비건 인증 등 품질이 입증된 제품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여기에 독립, 결혼, 이사 시즌에 풍성하고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알찬 제품들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패밀리 선물세트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분에게 실용적이고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통해 이번 추석 연휴에 가족과 지인들에게 온정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