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샌드박스, 인천시와 도시 경험 콘텐츠 공동 개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8-31 17:16 KRX7
#더샌드박스 #인천시 #도시경험콘텐츠 #NFT

NFT 기부 캠페인,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양성 사업 등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한 다양한 협업 준비

NSP통신- (이미지 = 더 샌드박스)
(이미지 = 더 샌드박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인천시와 공동으로 도시 경험 콘텐츠를 개발한다.

이번 협업은 글로벌 플랫폼인 더 샌드박스 서비스 기반으로 전 세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천시의 스토리가 담긴 도시 경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 샌드박스는 인천시와 함께 도시 경험 콘텐츠 개발을 시작으로 인천시 IP를 활용한 다양한 NFT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며, NFT 기부 캠페인과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양성 사업 등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한 협업도 준비하고 있다.

G03-8236672469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인천시와의 협업은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의 확장성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로 인천시의 고유한 역사와 문화가 담긴 멋진 도시 문화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다”며 “더 샌드박스는 정부 기관이나 지자체와의 협업도 언제나 환영이니 편하게 연락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인천시 이세웅 도시브랜드담당관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인이 인천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인천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