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픽 미 챌린지(PICK ME CHALLENGE)’를 제안하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글라스락X동대문엽기떡볶이 협업 기획전을 9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배달 음식 주문 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줄이고, 음식의 포장주문을 통한 착한 소비를 더욱 권장하고자 글라스락과 동대문엽기떡볶이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배달 음식 인기 메뉴로 꼽히는 엽기떡볶이를 건강한 다회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로 포장해올 수 있도록 혜택을 더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글라스락X동대문엽기떡볶이가 제안하는 ‘픽 미 챌린지’는 글라스락의 포장 주문 전용 다회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로 동대문엽기떡볶이 매장에서 직접 떡볶이를 포장하고, 유리용기에 깔끔하게 플레이팅 된 떡볶이를 먹은 후, 쓰레기 배출 없이 남은 떡볶이도 픽업해온 다회용기 그대로 위생적으로 보관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획전 혜택으로는 글라스락 픽업용기 단품 및 세트 구성을 각각 할인가에 제공하며, 픽업용기 구매 시 동대문엽기떡볶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픽업용기 2.0L, 3.7L 단품 구매 시에는 1만 4000원 상당의 엽기떡볶이 쿠폰이 제공되며, 픽업용기 2조 세트 구매 시에는 2만 8000원 상당의 엽기떡볶이 쿠폰 및 글라스락 렌지쿡 계량컵이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세트 상품은 450세트 한정이며, 쿠폰은 엽기떡볶이 전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의 메인 제품인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음식의 포장 주문 시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담아올 수 있도록 만든 픽업 전용 유리밀폐용기다. 뚜껑에 달린 손잡이로 음식 픽업 시 운반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자연에서 온 깨끗한 유리 소재로 만들어 품질이 우수하며, 글라스락만의 믿을 수 있는 국내 생산 내열강화유리로 재활용이 가능하고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유해물질 우려가 없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떡볶이∙족발용’, ‘찜∙탕용’, ‘조각케이크용’, ‘픽업텀블러’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는 물론 미세플라스틱,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우려로부터 안전한 유리밀폐용기 사용은 건강과 환경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이라며 “우리의 건강과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자연에서 온 소재의 유리 다회용기 사용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