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오롱FnC 브렌우드, 컴포치노 기모 팬츠 사전판매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8-24 15:58 KRX7
#코오롱FnC #브렌우드 #컴포치노기팬츠 #사전판매

착한 코튼 원사 적용, 스판 소재 신축성까지 합리적인 가격대 자랑

NSP통신- (사진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사진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다가오는 F/W 시즌에 앞서 남성고객을 위한 ‘컴포치노 기모 팬츠’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 판매되는 컴포치노 기모 팬츠(COMFO-CHINO BACK BRUSHED PANTS)는 브렌우드의 봄·여름 베스트셀러인 ‘면 치노 팬츠’의 겨울 버전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출시됐을 때 완판에 가까운 판매를 기록했으며, 올해는 작년보다 2배 이상 물량을 확대하며 공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컴포치노 기모 팬츠는 고밀도의 탄탄하고 활동성 있는 면과 신축성 있는 스판 소재를 혼방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바지 양 옆단에 밴딩을 숨겨 편안함은 물론 기모 처리된 이면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다. 특히 브렌우드는 기존 출시 상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이번 시즌 ‘착한 원사’를 발굴했다.

컴포치노 기모 팬츠는 네이비, 카키, 그레이, 브라운, 베이지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도시 남자를 위한 비지니스 캐주얼웨어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브랜드의 모토”라며 “컴포치노 기모 팬츠는 8~9월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하반기까지 전략상품으로 내세우며 F/W 남성 대표 팬츠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