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천해우)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현훈)와 공동으로 한부모 가족 대상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사업을 전개한다.
이번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사업을 통해 락앤락은 홀로 자녀를 키우는 한부모 가족에게 따뜻한 용기를 전할 수 있도록 ‘오븐 글라스 유로’, ‘이지 프라이팬’,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 ‘밀키 텀블러’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용기 세트’를 후원했다.
후원 물품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소속 생활시설 총 19곳에 전달돼 7월 내 한부모 가족 600여 가구에 전해질 예정이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 준 락앤락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주변 이웃들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락앤락 천해우 대표는 “금번 후원을 통해 전달한 락앤락 제품이 한부모 가족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뜻깊은 사업에 동참해 주신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회 각 계층에 따뜻한 용기를 전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