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3Q 영업이익 356억원 기록…전년比 120.4%↑·전분기比 21%↓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메인스토리 1부 최종편의 두 번째 이야기 ‘거짓된 성소 공략전’을 추가했다.
거짓된 성소 공략전은 7월 21일 업데이트된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1장 샬레 탈환 작전을 완료하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8일까지 거짓된 성소 공략전 ~연합 작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우수한 능력치와 위력적인 EX스킬을 지녀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은 신규 학생 ‘미카’도 추가했다.
미카는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스트라이커로, 페스(Fes) 모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EX스킬 사용 시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며, 피해량은 적의 현재 체력에 따라 최대 2배까지 증가한다.
이외 계정 레벨 상한을 85레벨로 확장하는 한편 특별 의뢰 콘텐츠의 신규 난이도와 총 37종의 아비도스 교실 테마 가구를 추가하며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21일 최종편 특별 생방송 ‘키보토스 라이브’를 진행하고 9월 5일까지 이어지는 최종편 업데이트 로드맵과 풍성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