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맥스오에스 하이퍼미팅, 화상회의 분야 4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6-27 15:55 KRX7
#티맥스오에스 #하이퍼미팅 #화상회의분야 #비대면서비스바우처공급기업
NSP통신- (이미지 = 티맥스오에스)
(이미지 = 티맥스오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운영체제 전문기업 티맥스오에스가 화상회의 분야에서 중소벤처기업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4년 연속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는 정부의 주관으로 중소·벤처기업의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 및 디지털 전환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수요기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이용하면 70% 지원된 부담 없는 가격에 티맥스오에스의 하이퍼미팅의 화상회의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하이퍼미팅은 비즈니스 및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스마트한 화상회의 솔루션이다.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UX를 제공하고, 웹 브라우저 기반으로 별도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 쉽고 빠르게 회의 참여가 가능하다. 또 화면 공유, 채팅, 다양한 레이아웃 뷰 등을 제공해 편리한 회의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티맥스오에스의 홍강식 대표는 “팬데믹을 지나면서 화상회의는 필수 협업 툴의 하나로 자리잡았다”며 “비대면 바우처 사업을 통해 많은 기업이 부담 없는 비용으로 하이퍼미팅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지난 5월부터 총 3차에 걸쳐 수요기업 모집을 공고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