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AS 프리티 게닛츠 및 ▲XV 카구라 치즈루를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된 밸런스형 파이터 AS 프리티 게닛츠는 리더 스킬로 ‘황속성 파이터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장풍형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력과 피니시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카구라 치즈루는 리더 스킬 적속성 파이터와 삼신기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갖고 있다.
신성 상태인 대상에게 액티브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제외한 팀원의 공격력 증가를 비롯해 각 액티브 스킬 적중 시 모든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 감소 등 강력한 고유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배틀카드를 추가했다. AS 프리티 게닛츠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시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XV 카구라 치즈루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팀원 전체의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성장 콘텐츠 ‘이지스 챌린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파이터의 싱크로율과 이지스 챌린지 던전: 메타 게닛츠 공략에 유용한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이외 AS 프리티 게닛츠와 XV 카구라 치즈루가 등장하는 러시 던전: 끊기지 않는 굴레를 추가하고, 컬렉션 부가 효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