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5월 9일부터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 ‘WITH: Whale In The High’(이하 WITH)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WITH는 그라비티가 퍼블리싱 하고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카이워크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이다. WITH는 메인 캐릭터인 위즈가 우연히 고래의 등에 불시착한 후 펼쳐지는 이야기를 주요 스토리로 담아냈으며 하늘을 떠다니는 거대한 고래 등 위를 주 무대로 본인만의 아기자기한 위즈 마을을 꾸밀 수 있다.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아지트 확장, 위즈 꾸미기 등과 함께 고래와의 교감, 수족관 꾸미기, 사진 촬영 및 SNS 공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WITH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 총 13개의 언어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사전예약은 WITH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2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9일부터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론칭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그라비티 노건석 글로벌 모바일 사업 팀장은 “WITH에는 유저분들께서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콘텐츠가 다양하다. 게임 내에 힐링 요소들도 많기 때문에 전투가 주를 이루는 다른 게임들과 비교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다”며 “보다 좋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론칭 전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사전예약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