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봄기운 가득한 가든 이벤트와 신규 한복 아바타를 선보인다.
오디션과 모던한복 리슬의 협업으로 제작한 4월 신규 아바타 의상은 해와 달을 품은 일월오봉과 리슬의 복희 자수 패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의상 5종, 심플함과 편안함을 갖춘 베이직한복 맨투맨 2종 등이다.
신규 아바타 의상은 고품격 자수 무늬 디자인이 특징으로, 살랑살랑 화사한 봄기운 속에서 나들이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오디션은 봄을 맞아 오늘(6일) 정기 점검 후부터 ‘해피가든 모에모에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커플가든의 다이아 자판기에 새로운 조합재료인 강화제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반영해 시크릿 가든에 씨앗 옮겨심기 기능이 추가되며, 덴으로 구입할 수 있는 씨앗 최대 개수가 100개에서 1000개로, 일부 관리 용품도 300개에서 500개로 1회 구매 최대 횟수가 각각 확장된다.
커플가든에서는 4월9일까지 만개한 꽃을 수확한 유저들을 위한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도 열린다.
버디(맥) 가든에서도 꽃실연구소 이용 시 보유 재화뿐만 아니라, 개발에 필요한 덴을 추가로 확인 할 수 있는 편의성 관련 기능이 업데이트되며 4월20일 정기 점검 전까지 ‘놀러와 꽃실연구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