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컵커피 NO.1*[1]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돌체 라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신선한 원유와 달콤한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원유와 연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에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원두로 내린 콜드브루 추출액을 더했다. 카페 인기 메뉴인 ‘돌체 콜드브루’를 RTD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일유업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셀프 스튜디오 '하루필름'과 협업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필름은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감성 셀프 사진관’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4월 한 달 동안 ‘바리스타룰스 X 하루필름 프레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바리스타룰스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촬영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바리스타룰스 오프라인 체험존’ 이벤트다.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와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4월 7일부터 9일까지 하루필름 연트럴파크점에서 신제품 샘플링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제품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매주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후기 인증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신제품을 더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와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는 ‘룰을 지켜 좋은 커피를 만든다’는 원칙으로 최상의 커피 맛을 위해 모든 제품에 '상위 1% 원두, 맞춤 설계 로스팅 & 추출, 최적의 레시피'라는 세 가지 커피 원칙(Rules)을 고수하고 있다”며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또한 세 가지 원칙을 지키면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