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봄을 맞이해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천공의 섬에 신규 섬 2종이 추가됐다.
오는 5월 1일까지 운영되는 ‘새학기 이벤트 섬’은 무작위 색상의 특수 블록이 나타나는 맵으로 참여시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오는 4월 1일 하루 동안 만우절을 기념하는 전용 섬 ‘신시아 이벤트 섬’이 나타나며 클리어시 ‘영혼 파편’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도 준비됐다.
새로운 5성 영웅도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어둠 속성 블록형 ‘에레니르’로, 보드 내 무작위 한 칸을 중심으로 십자 범위 내의 모든 일반 블록들을 어둠 속성 악마 화살 블록으로 변경 후 발사하는 강력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외 5성 영웅 ‘레클리스’, ‘3성 용병 ‘아리네스’와 ‘리즈넷’의 신규 코스튬이 업데이트됐다. 또 게임 진행 속도를 2배로 올릴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됐으며, 길드레이드에 배속 및 자동모드도 추가됐다.
여기에 지형효과가 존재할 경우 전투 진입 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이용자의 업적 항목에서 각종 콘텐츠 진행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UI(이용자환경)가 개선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