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스토리 ‘라플레시아’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08 09:58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드래곤블레이즈 #라플레시아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개발 플린트)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새롭게 시작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신규 모험 지역, 최초로 공개되는 써드임팩트 영웅들, 신규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신규 모험 지역 ‘멤피스 왕국’은 풍요로운 황금빛 들판을 자랑하는 곳이었으나, 알 수 없는 이유로 들판이 시들기 시작하면서 한순간 봉쇄된다.

G03-8236672469

멤피스 왕국의 비밀에 대한 실마리는 새로 공개된 ‘라플레시아’ 스토리를 통해 찾아 나설 수 있다.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도 2종이 등장했다. 크라토스는 흰 뱀의 가문에서 태어난 도적 포지션의 딜러다. 일반 공격으로 적 1명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며 아군의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닉스는 아름다운 미모의 궁수로 춤과 검술에 능하다. 일반 공격 시 적 1명에게 큰 피해를 입힌 후 자신의 원거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신규 콘텐츠도 다수 추가됐다. 환영의 탑은 제한 시간 안에 한 층의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고 다음 층에 도전하는 콘텐츠다.

룬 강화 시스템도 공개됐다. 영웅의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룬은 300 레벨 달성 시 추가 강화가 가능하며, 다양한 부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외 오디세이 공격대에는 새로운 마신이 등장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