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7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2023 청송군 SNS 홍보단 온통청송’(이하 홍보단)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위촉장 수여식, 단체촬영, 홍보단 활동 안내 및 SNS 콘텐츠 제작 교육 순으로 진행됐으며, 홍보단은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멈춰있던 SNS 활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700여 명이 공모한 온라인 이름짓기 이벤트로 선정된 ‘온통청송’ 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
홍보단은 총 16명이며, 블로그 분야 11명, 유튜브 분야 5명으로 구성하고 활동 기간은 3월부터 1년간이다.
앞으로 청송군의 문화, 관광자원, 축제, 먹거리를 비롯한 각종 생활정보, 민원정보 등을 보다 신속하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반을 확대하고 특히, 지역의 다양한 이야기와 소중한 자원들을 취재하여 생동감 넘치는 게시글로 청송군을 홍보하는데 앞장서는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홍보단의 다양한 SNS 활용능력과 적극적인 취재활동은 군 홍보와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올 한해 홍보단의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리며, ‘온’ 라인 공간에서 소 ‘통’ 하고 ‘온통’ 청송을 생각하며 멋지게 홍보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