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27 11:57 KRD7
#위메이드(112040) #나이트크로우 #DevTALK #아트디렉터 #언리얼엔진5

언리얼 엔진5 기반 크로스 플랫폼 MMORPG…올해 4월 출시 목표, 3월 중 사전 예약 시작 예정

NSP통신- (위메이드)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오늘(27일)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주요 그래픽 특징이 담긴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을 공개했다.

나이트 크로우를 개발한 매드엔진의 진창규 아트 디렉터가 출연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 MMORPG다. 지상과 공중 등 입체적인 3차원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이동과 캐릭터 간 물리적 충돌을 활용한 대규모 전쟁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나이트 크로우는 최신 그래픽 기술을 활용한 사실적인 빛 연출과 차원이 다른 개체 표현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 4K 해상도 텍스처를 사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구현하고, 갑옷 등 의상 재질의 완성도도 높였다.

진창규 아트 디렉터는 “언리얼 엔진5를 통해 아름답고 광활하게 구현한 중세 유럽의 오픈 월드에서 사실적이고 세밀하게 표현된 고품질 캐릭터로 대규모 PVP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하는 게임이다. 올해 4월 출시가 목표로, 3월 중 사전 예약을 시작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