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보스를 비롯한 ‘세이비어(SAVIOR)’ 3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제른 다르모어의 사도이자 파괴와 재난을 불러온 사흉수의 창조자 ‘카링’을 신규 보스로 추가했다. 카링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궁기, 도올, 혼돈 등 3가지 사흉수를 처치해야 하며, 이후 사흉의 힘을 흡수해 더욱 강력해진 카링을 상대하게 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테르넬 어깨장식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각종 능력치가 강화된 테르넬 장비 5세트 효과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죄인들의 낙원: 도원경(이하 도원경)’을 오픈했다. 도원경은 고대신의 대적자를 창조한 연구자 위쪽 영감들이 대적자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스스로를 유폐한 공간이다.
이외 칠흑의 보스 세트의 고유 강화시스템인 ‘익셉셔널 강화’를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또 유저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패치도 실시했다. 길드 콘텐츠 플래그 레이스의 대기시간이 단축되며, 캐릭터 생성 시 비공개 접속 모드가 유지되도록 개선했다. 또 더시드 최초 돌파 시 5층 단위로 자동 지급됐던 훈장을 알리샤의 사념 NPC를 통해 수령할 수 있도록 하고, 접속 종료 팝업창 내 만료 예정인 창고 아이템을 표시하는 등 각종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웡스토랑 스페셜 위크’의 마지막 이벤트 ‘굿 바이! 라스트오더’를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또 3월2일부터 6월14일까지 진행되는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