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판권 획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23 14:22 KRD7
#네오위즈(095660) #아이돌리프라이드 #글로벌판권 #퀄리아츠

일본 개발사 퀄리아츠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전세계 서비스 판권 획득

NSP통신- (네오위즈)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일본 게임사 퀄리아츠(대표 츠지오카 요시타츠)의 모바일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의 글로벌 서비스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네오위즈는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글로벌 판권을 획득,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시장에 선보인다.

일본 출시 이후 지난 해 4월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퍼블리싱 확장을 통해 글로벌 서브컬처 게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포부다. 일본 서비스는 개발사인 퀄리아츠가 맡고 있다.

G03-8236672469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사이버에이전트(CyberAgent) 그룹, 뮤직 레인(Music Rain), 스트레이트 엣지(Straight Edge)가 제작에 참여, 아이돌을 테마로 한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돼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아이돌리 프라이드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네오위즈가 가진 풍부한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를 발휘해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이끌어가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