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페어 플레이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페어 플레이 시스템은 매너 플레이를 선보인 유저에게는 보상을, 비매너 플레이를 선보인 유저에게는 패널티를 부여한다.
페어 플레이 점수는 게임을 정상적으로 진행하거나 기여를 많이 해 MVP를 획득할 경우에 상승한다. 반면 게임 도중 성실하게 플레이에 임하지 않거나 강제 종료 시에는 하락한다.
페어 플레이 점수가 높은 상태에서 게임을 일정 회수 플레이 면 경기 종료 후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점수가 낮은 상태에서는 보상이 감소하거나 최대 콘텐츠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신규 펫 2종이 추가됐다. 지난 15일 추가된 미니 얼룩소와 미니 황소 펫은 돌파 속도 증가, 원거리 레이업 증가, 3점 슛 성공률 증가와 같은 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어 우마왕과 같은 원거리 슛 특화 캐릭터들과 시너지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펫은 플래티넘 켄넬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빅죠의 초월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초월 빅죠는 수비 능력을 강화하는 3가지 초월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초월 시 레슬러 컨셉의 전용 의상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배틀 패스 겨울 파트2 이벤트가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랭크 3x3 겨울 시즌이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